top of page
EXIT_Island_box.png
EXIT_Polar_box.png
EXIT_Castle_box.png

시리즈는...

<카탄> 등의 명작 보드게임들을 보유하고 있는 독일의 보드게임 회사 코스모스에서 개발한 방 탈출 테이블 게임 시리즈입니다. 다른 방 탈출 게임에 비해 심도 깊은 트릭과 복잡한 밀실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더 하드한 방 탈출 게임을 원하는 분들에게 적절합니다.

exit_advent_box_2.png
exit_advent_logo.png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홀로 떠난 설산에서 갑작스러운 눈사태를 만났습니다! 황급히 몸을 피한 곳은 자연 동굴인 줄로만 알았는데, 누군가가 거주하는 흔적과 함께 수수께끼를 풀어야 열리는 공간들이 연이어 나타납니다. 누가 이런 동굴에 수수께끼를 준비한 걸까요? 과연 이곳에서 살아 나갈 수 있을까요?

exit_advent_compo_1.png
exit_haus_box_2.png
exit_haus_logo.png

세 탐정으로부터 ‘수수께끼의 집’에 초대한다는 수상한 내용의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세 탐정을 동경하는 당신은 먼 길을 달려 그곳으로 향했지만, 도착한 장소는 버려진 폐가 같습니다. 용기를 내어 문을 열고 한 발짝 내딛는 순간, 쾅! 하는 소리와 함께 문이 닫히더니 이내 잠깁니다...

exit_villa_box_2.png
exit_villa_logo.png

만난 적 없는 이웃이 쪽지로 남긴 부탁 때문에 이웃집에 들어선 여러분은 그만 끔찍한 게임에 말려들고 맙니다. 퍼즐 풀기도 정신없는데 시간은 야속하게도 흘러만 갑니다. 너무 늦기 전에 이 저택에서 나갈 수 있을까요?

exit_museum_box_2.png
exit_museum_logo.png

피렌체에서 휴일을 보내던 여러분은 난파된 산타 마리아호에서 건진 보물 전시회를 관람하기 위해 박물관에 들어섭니다. 박물관에서 나른한 오후를 보낼 줄 알았는데, 갑작스레 믿을 수 없는 모험이 펼쳐집니다! 신비스러운 비밀을 간직한 이 박물관에서 탈출하는 길을 찾을 수 있을까요?

exit_orient_box_2.png
exit_orient_logo.png

오리엔트 특급열차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다행히 이 열차에는 세계적인 명탐정 아킬레스 푸조가 탑승했지만, 그는 조사일지만 남긴 채 사라져버렸습니다. 이제 사건을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은 당신뿐입니다. 열차가 콘스탄티노플에 도착하기 전까지 용의자 여덟 명 중 진범을 찾아내야 합니다!

exit_sunken_box_2.png
exit_sunken_logo.png

여러분은 전설 속의 보물선, 산타 마리아호를 찾기 위한 위험한 모험에 나섰습니다. 그런데 한 수상한 난파선을 조사하던 중에 끔찍한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여러분은 갑자기 몰아친 소용돌이에 휘말렸고, 정신을 차려보니 어딘지도 모를 망망대해 한 가운데였습니다! 여러분에게 주어진 시간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보물선을 둘러싼 수수께끼를 풀고 보물을 챙겨 탈출하십시오!

저주받은 섬
exit_island_logo.png

환하게 미소 짓는 태양 아래, 유유히 항해를 즐기던 여러분은 정체 불명의 폭풍우에 휘말렸습니다. 여러분이 급히 배를 돌리려던 순간 엄청난 돌풍이 배를 강타했고, 배가 뒤집히며 물에 빠진 여러분은 그만 의식을 잃고 맙니다. 얼마 후, 정신을 차린 여러분은 검은 모래가 짙게 깔린 이상한 해변에 밀려와 있었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던 여러분은 황금빛 원판과 충격적인 내용이 담긴 편지 한 장을 발견합니다...

북극 탐험기지
exit_polar_logo.png

여러분은 북극 탐험기지에서 극지방의 기후 변화를 측정하는 연구원입니다. 평소와 다름없이 연구를 계속하던 어느 날, 건물이 소란스러워지더니 갑자기 비상벨이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탈출을 시도했지만, 순식간에 모든 문이 잠겨 건물 안에 갇히고 말았습니다. 한편 탈출구를 찾는 도중 들어간 옆 팀의 연구실은 완전히 난장판이 되어 있었습니다. 대체 이곳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던 걸까요? 그리고 점점 가까워져오는 이 섬뜩한 소리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불길한고서
exit_castle_logo.png

방학을 맞아 유럽으로 여행을 떠난 여러분은 우연히 찾아낸 안내 책자에서 멋진 성을 발견합니다. 다음 날, 책자에 적힌 안내에 따라 성을 방문했지만 그곳에는 안내원도 없고, 구경 온 다른 사람조차 보이지 않습니다. 좀 찜찜한 기분이 들었지만 호기심에 성 이곳저곳을 구경하던 여러분은 왕좌가 놓인 거대한 방을 발견합니다. 그런데 방 안에 발을 디딘 순간, 등 뒤의 나무 문이 거칠게 닫힙니다! 영문도 모른 채 성 안에 갇힌 여러분은 성의 주인이 보낸 섬뜩한 메시지를 발견합니다...

여러분은 이번 이집트 여행에서 고대하던 왕가의 계곡을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하지만 투탕카멘의 무덤을 넋 놓고 구경하던 나머지 여행 가이드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다른 일행을 찾아 좁은 복도를 헤매던 여러분은 한 신비한 묘실에 들어갑니다. 하지만 그곳에서 실수로 함정을 건드리고, 그 순간 묘실 입구가 막혀버리고 맙니다. 꼼짝없이 묘실 안에 갇힌 여러분은 먼지 쌓인 공책 한 권과 고대의 유적으로 보이는 원판 하나를 발견하는데…

한 임상 실험에 참여하기로 한 여러분은, 전화 속 목소리의 안내에 따라 연구실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상하게도 연구실 안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갑자기 한 시험관에서 가스가 솟아 오르고 여러분은 서서히 잠에 빠집니다. 얼마 후 정신을 차리고 보니 밖으로 나가는 문은 이미 잠긴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책상에는 아까 본 적 없는 공책 한 권과 이상한 원판이 놓여 있습니다…

한적한 숲길에서 자동차가 갑작스레 고장 나고, 곧이어 비바람이 몰아치기 시작합니다. 비를 피할 장소를 찾아 숲을 헤매던 여러분은 다행히 허름한 오두막을 발견해 그곳에서 하룻밤을 보냅니다. 그런데 다음 날 아침, 쇠창살이 설치된 창문과 굳게 잠긴 대문이 잠에서 깬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오두막에 갇혀버린 여러분은 책 한 권과 기묘한 원판을 발견하는데…

bottom of page